(주)신영프레시젼 신창석 회장, 쌀 700여포 기탁

   
 ▲사진=신창석회장님의 쌀 전달식.jpg

영암군 학산면 출신의 중견기업가인 (주)신영프레시젼 신창석 회장은 연이은 태풍 으로 경제적으로 막대한 손실을 입고 있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영암쌀 700여포(3천1백만원상당)를 직접 구입․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쌀은 전라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되어 태풍 피해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이 더욱 가중된 학산면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300세대와 노인여가복지시설과 요양시설 등 47개소에 전달된다.

수년째 변함없는 고향사랑과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신회장은 지난해 연말에도 3천4백만원어치의 쌀을 구입해 전달하였으며, 2007년부터는 장학금지원도 지속적으로 해 오고 있다.

또한 신회장은 학산면 태풍피해 주민돕기 물품지원은 물론 (주)신영 프레시젼 직원들과 서울 금천구 지역 저소득층에게 보낼 추석 선물로 영암산 쌀 600포(2천7백만원상당)를 추가 구입하여 지원하는 등 고향농산물 판로 확대와 홍보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조성관 학산면 이장단장은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 회사운영도 어려울 텐데 매년 고향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와 크고 작은 군 행사 지원에도 항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베풀고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신창석 회장의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영암=박문선 기자
 

저작권자 © 농어업경제귀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